본문 바로가기

내돈내산

[코스트코 영양제추천] 먹어본 유산균 중 가장 효과 본 바이오코어 생유산균 4통째 후기

 

 

바이오코어 생유산균 4통째 후기

영양제 뭐 드시나요? 저는 유산균과 비타민D를 먹습니다. 가끔 마그네슘도 먹구요.

 

 

비타민 D, 마그네슘 이런건 사실 이름있는 회사꺼 그냥 아무거나 사먹는 편인데 유산균은 아무리 좋다는거 사먹어봐도 나한테 안맞으면 별 효과를 못 느끼겠더라구요.

 

그동안 아이허브 직구로 주로 이것저것 유산균을 사먹어봤고 균수가 어마어마하게 많거나 적은 제품도 먹어봤지만 유산균 효과를 딱히 느껴본 적은 없었어요.

 

 

사실 바이오코어 생유산균은 그냥 충동구매였습니다 ^^;

몇달 전 코스트코 갔다가 8천원 할인하길래 마침 유산균도 떨어졌길래 집어왔어요.

 

저는 보통 어마어마하게 검색과 성분 비교를 해보고 스스로 검증했다는 생각이 들 때만 구매합니다만 이렇게 충동구매로 보조제를 구매한건 처음이었어요.

 

 

우리가 약을 먹고 효과를 보면 이게 약 때문인지, 아니면 최근 운동을 해서 그런지, 먹는 음식의 질이 달라져서인지 애매하지않나요?

 

저도 그래서 한세트(2통) 다 먹고나서야 효과가 있는 것 같아 그 다음 코스트코에 장보러 갔을 때 할인을 하지 않았는데도 재구매했어요. (제가 두번째 살때 검색하니 온라인 가격과 별 차이 없거나 코코가 더 쌌어요)

 

얼마전부터 이 유산균 광고가 나오더라구요, 아니 미모 뽐내는 이동욱님 얼굴에 홀린듯이 보다가 마지막에야 알았어요 제가 먹는 유산균이라는걸 😂

 

 

얼마 전 어떤 의사선생님이 대장이 건강해야 뇌가 건강하다는 연구 결과가 있다고 하더라구요. 우리나라는 대장암 발병률이 매우 높고 장이 예민한 분이 많은데 유산균 몇알과 따뜻한 물을 마시는 것만으로도 최소한의 예방은 된다고하니 내 몸에 맞는 유산균 하나쯤은 꼭 찾길 바랍니다 😊